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저에게 트랜샌드하면 USB 플래시 드라이브, 플래시 카드, 외장형 하드 드라이브, 카드리더기 정도 생각나는데 MP3 플레이어도 만들고 있군요. 트랜센드에서 컴팩트 뮤직 플레이어 'MP300'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액정이 없는 제품으로 꼭 필요한 컨트롤만 배치하여 심플한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 크게 와닿지는 않지만...^^;
MP3 Player 시장이 스마트폰의 인기로 아무래도 많이 위축된 느낌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보더라도 스마폰 사용자는 다들 이를 통해 듣고 있더라구요.
액정이 있는게 음악 정보를 확인하고 선택하 들을 때 등 아무래도 편리하겠죠.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을려고 액정을 뺀 모델을 출시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MP300 뮤직 플레이어

- 용량 : 4GB, 8GB
- 사이즈 : 68.6 mm × 26.4 mm × 9.6 mm
- 무게 : 15g
- 음악 파일 포맷 : MP3, WAV, WMA 등 지원
- 배터리: 리튬폴리머 배터리 - 한번 충전으로 15시간 재생
- 인증 : CE, FCC, BSMI
- 압축 전송률 : 32Kbps to 320Kbps
- S/N Ratio : 90dB


제공되는 넥 스트랩을 이용해 목걸이처럼 목에 메고  나닐 수 있네요. 구입한 분들이 얼마가 목에 걸고 다닐지는 모르겠지만...
음악 재생은 단순하고 직관적이어서 슬라이드 스위치를 이용해 음악을 순서대로 듣거나 임의로 랜덤하게 음악이 나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2가지색의 LED 표시기를 내장해 사용자의 액션에 따라 색이 바뀌도록 되어 있으며, 배터리 잔량 표시나 파일 전송 등을 표시하도록 되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