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히타치 글로벌 스토리지 테크놀로지스(이하 히타치 GST)가 새로운 외장 하드 드라이브 제품인 히타치 '토로 모바일 프로(Touro Mobile Pro)'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토로 모바일 프로(Touro Mobile Pro)는 히타치 GST가 모바일 및 커넥티드(connected)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알맞게 구성한 '토로 프로(Touro Pro)' 제품군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로컬 백업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로 데이터를 이중보호하며, 사진, 음악, 동영상 및 문서 등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보호·이동·저장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솔루션을 제공한다.


토로 모바일 프로(Touro Mobile Pro)는 개인용 로컬 백업과 온라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결합이 필수적인 모바일 중심 시대에 맞게, 태블릿, 스마트폰, 노트북 또는 외장하드 드라이브를 통한 개인용 클라우드 사용을 지원한다.

히타치 GST 내부 기술팀이 자체 개발한 로컬 백업 소프트웨어는 간단한 클릭 몇 회만으로 여러 데이터를 PC에서 드라이브로 직접 백업하도록 기본설정이 가능하다. 일단 설치가 완료된 후에는 30분 마다 자동 백업이 실행되며,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이나 날짜에 백업을 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또한, 히타치 토로 모바일 프로(Touro Mobile Pro)의 지능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은 모든 웹브라우저 및 태블릿과 스마트폰에서도 데이터를 이용·공유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시, 모든 구매자에게는 3기가바이트 용량의 온라인 스토리지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콘텐츠는 전용 포맷이 아닌 본래의 포맷으로 저장돼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파일 보기, 다운로드 및 공유 등이 편리하며, 웹 링크 전송을 통한 온라인 콘텐츠 공유도 가능하다. 아이폰(iPhone®) 또는 아이패드(iPad®) 사용자들의 경우에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용 가능하다.



히타치 GST의 제임스 호(James Ho)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은 "히타치 GST는 기존 통념에 얽매이지 않고 업계 최초로 개인용 로컬 백업과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하나로 통합했다. 고객들이 기술적 제약에서 벗어나 디지털 콘텐츠의 저장 장소과 이용 방식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다"라고 말하며, "새로운 지능형 스토리지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앞으로도 사용자와 컨텐츠의 연결 방식을 재정의하는 데에 앞장서는 것은 물론,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에 주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초고속 전송을 구현하는 7,200 RPM 드라이브가 탑재된 토로 모바일 프로(Touro Mobile Pro)와 USB 2.0 인터페이스 제품인 '토로 모바일(Touro Mobile)' 드라이브가 세련된 피아노 블랙 컬러로 선보이며, 두 제품 모두 국내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각 모델별 소비자 권장 가격은 위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ouroPr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