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벤큐(www.benq.co.kr)가 전세계 최초의 FPS게임 전용 120Hz 풀HD LED모니터의 3월말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특히 이 제품은 전세계 카운터스트라이크(Counter Strike) 게이머들과 손을 잡고 개발에 착수한 XL2410T는 1인칭 슈팅게임 마니아들이 원하는 최적의 디스플레이 환경을 만들어낸 제품이라고 한다.



120Hz의 주사율과 2ms GTG의 응답속도는 가상세계 속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캐릭터가 끊김 현상 없이 자연스럽게 보여지게 하며 잔상이 생기는 것을 원천적으로 방지했다. 그리고 1천만대 1의 동적명암비로 어둠 속에서 전투를 벌이거나 그늘진 곳에 숨어있는 상대방의 윤곽을 뚜렷하게 관찰할 수 있게 했다.


FPS게임의 경우 한 순간의 차이로 승패가 좌우되는 게임 장르인 점을 고려한다면 이와 같은 사양은 가장 필수인 것.


특히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선수인 HeatoN과 SpawN은 그들의 뛰어난 게임 감각과 오랜 경험을 토대로 게이머들이 FPS게임을 플레이 할 때 가장 적합한 이미 표현력과 눈의 편안함을 안겨줄 수 있는 'FPS Mode'을 탄생시켰다. 그리고 두 개의 '유저 게임모드'는 사용자의 특성에 따라 색감, 밝기, 명암비 등을 설정하여 레이싱게임, 액션게임 등 다양한 장르에서도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NVIDIA® 3D Ready™ 인증으로 3D게임이나 영화 등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고 피봇(Pivot), 높낮이 조절, 좌우 회전으로 사용환경에 따라 모니터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두 개의 영상 소스를 한 화면 안에서 동시에 볼 수 있는 'PBP(Picture-by-Picture)' 기능도 제공한다.
벤큐는 XL2410T의 정식발매인 3월 말(예정)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옥션'과 '지마켓'에서 3월11일(금)부터 20일(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XL2410T를 구매 신청한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전설적인 게이밍 마우스 'MS Explorer 3.0'와 고감도 디지털 해드셋 'MS LifeChat LX-3000'을 무료로 증정한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사업부장은 "국내에는 약2천만 명에 달하는 온라인 및 비디오 콘솔 게이머들이 있으며 특히 FPS게임은 가장 인기 있는 장르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XL2410T는 사양과 기능에서 FPS게임에 가장 최적화 모니터이며 게이머에게 높은 성과를 만들어 줄 것이다"고 밝혔다.

XL2410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벤큐홈페이지(
www.benq.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