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TG삼보컴퓨터(대표 손종문, www.trigem.co.kr)는 세계최초로 노트북PC의 주요 부품을 최장 3년간 케어하는 'HI FIVE CARE(하이 파이브 케어)' 서비스를 2011년 1월부터 전격 시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서비스 쿠폰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TG삼보의 'HI FIVE CARE' 서비스는 컴퓨터 제품원가의 80%에 달하는 CPU, M/B(마더보드), RAM(메모리), HDD(하드디스크), 내장ODD 등 주요 5대 부품의 무상보증 기간을 최대 3년간 연장하는 파격적인 A/S 솔루션이다. 소비자는 쿠폰북에 포함된 각 부품별 쿠폰을 A/S센터에 제출하면,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폰북 구성 : CPU, M/B, RAM, HDD, 내장 ODD 쿠폰 각 1매 / PC 클린 캐어 쿠폰 2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IT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HI FIVE CARE' 서비스는 넷북 및 일부 제품을 제외한 2011년 고객과 만나는 TG삼보 노트북에 적용된다.

 

TG삼보는 신개념 'HI FIVE CARE' 서비스를 통해 노트북 구매의 주요 체크 포인트인 A/S의 차별화를 시도, 'HI FIVE CARE'로고가 제품 구매의 중요한 기준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TG삼보컴퓨터만의 'HI FIVE CARE' 서비스는 A/S 이슈가 많은 컴퓨터 업계에서는 파격적인 선진 A/S 시스템으로 평가되며, 30년 컴퓨터 전문기업으로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 차별화를 통한 고객의 믿음에 신뢰로 보답한다는 TG삼보의 이념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G삼보는 'HI FIVE CARE' 서비스 구성에 앞서, 지난 8개월간 서비스 센터를 이용한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하였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불편과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함과 동시에 고객의 요청이 가장 많았던 상위 5개 항목을 중심으로 'HI FIVE CARE' 서비스 내용을 구성하였다.

 

'HI FIVE CARE' 서비스에 구성된 5대 부품은 제조원가의 80%에 달할 뿐만 아니라, 노트북 성능의 주요 이슈가 되는 부품들로, 초기 서비스 구성 기획에 있어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으나, 30년간 컴퓨터 전문기업으로 쌓아온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가치 향상이라는 서비스 정신으로 2011년 1월 'HI FIVE CARE' 서비스를 전격 실시하기로 하였다.

 

제품 구입시 3년간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HI FIVE CARE 서비스 쿠폰북'을 제공, 구입 후 1년 이내에 A/S 이슈 발생시에는 기존과 동일한 A/S를 받을 수 있으며, 1년 이후에는 쿠폰북을 이용, 각 쿠폰에 명시된 주요 부품에 대해 최장 3년간 최고 100만원 상당의 A/S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HI FIVE CARE 서비스 쿠폰북'에는 사용자 컴퓨터 환경을 개선시켜주는 클린캐어 쿠폰 2장을 추가로 증정, 1년 이후 유상 처리되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TG삼보 대표이사 손종문 사장은 "컴퓨터 전문 기업인 TG삼보가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HI FIVE CARE' 서비스는, A/S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고, 손쉽게 노트북을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며 "2011년 노트북 구매의 기준은 'HI FIVE CARE' 로고의 유무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