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친환경 PC 및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 www.daewoolucoms.co.kr)에서 홈 엔터테인먼트형 솔로 M640 노트북을 출시하였다.




솔로 M640은 고성능 CPU인 인텔 i5 (540M) Processor 등 고급 사양으로 데스크톱 이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며, 지포스 GT 335M을 탑재하여 고성능 그래픽 작업과 스타크래프트2, 아이온과 같은 고사양 3D게임에도 최상의 퀄리티를 보여준다.

 

솔로 M630 데스크 노트북은 스타일러쉬한 UV블랙코딩과 패드부분의 다크골드 컬러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과 함께 유려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15.6형 대형 화면과 16:9로 최적화된 고해상도 영상출력까지 홈 엔터테인먼트 스타일에 한 몫 더하고 있다.

 

 


문서작성 및 멀티작업의 편리함을 위해 키보드 패드 107Key안에 숫자 키패드를 넣어 보다 이상적인 데스크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다.

 

또한 장시간 사용 가능한 6셀 배터리를 장착해 비즈니스 업무에도 탁월하며, 저전력 소비전력을 보여주는 친환경 제품이다.

 

솔로M640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7에도 최적의 호환성을 보여주며, 최근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2010 스타터를 탑재햐 PC환경에 편리성을 더해주고 있다. 더불어 복구솔루션도 기본 탑재되어 손쉬운 PC관리가 가능하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데스크형 노트북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보다 탁월한 성능의 제품들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자 하는 고객분들에게 선택적인 구매를 돕도록 시장환경을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