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독일의 오디오 시스템 전문 기업 젠하이저(Sennheiser Electronics, www.sennheiserkorea.co.kr)는 (주)컴퓨터25시(대표 박규찬)를 통해 DSLR 및 비디오 카메라용 샷건(Shotgun) 마이크 MKE 400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젠하이저 MKE 400은 일반 비디오 카메라 사용자는 물론 DSLR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외장 마이크로, 부족한 내장 마이크를 대신해 고음질의 음성 녹음이 가능한 제품이다.

 

무게는 약 60g으로, 작고 가벼워 DSLR 및 비디오 카메라의 액세서리 슈(Shoe)에 쉽게 장착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감도 조절과 바람소리를 잡아주는 스위치가 있어 선명한 음질 녹음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KE 400의 지향성 마이크는 기기 조작음 녹화를 방지하며, 잡음 제거 기능이 탁월하다. 메탈 하우징으로 충격과 진동에도 강하며, AAA 사이즈 건전지 1개를 장착해 최대 300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MKE 400의 소비자 가격은 359,000원이다. 또한 옵션으로 야외 촬영 시에 필요한 윈드스크린과 XLR케이블 어댑터가 한 세트로 구성된 MKE 400 전용 액세서리 MZW 400의 가격은 79,0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젠하이저샵(www.sennheisershop.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