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카이디지탈, 고품격 LCD와 통풍 앞세운 PC 케이스 2종 출시


PC 케이스 시장에서 쿠페(Coupe) 시리즈로 명성을 쌓아온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고품격 LCD를 달고, 120mm 듀얼팬으로 통풍을 강화한 SKY 시리즈 PC케이스 2종을 출시했다.

굵직한 라인과 블랙/흑진주 컬러의 조화가 일품인 SKY775 튠업(Tune-UP)

이중 SKY775 튠업(Tune-UP)은 굵직한 라인과 블랙/흑진주 컬러가 조화를 이뤄 묵직한 분위기를 연출한 제품이다. 마치 카오디오를 닮은 LCD를 앞쪽에 달아 시간, 온도, 쿨링팬 회전 속도 등 다양한 정보를 보여주며, 주위 버튼으로 쿨링팬의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내부 경고 온도 및 시간도 설정할 수 있다.

실버와 블랙 컬러의 절묘한 조화로 청초한 느낌을 연출한 SKY701 루시드(Lucid)

다른 하나인 SKY701 루시드(Lucid)는 튠업 모델과 상반되는 청초한 느낌의 디자인을 갖고 있다. 실버와 블랙 컬러의 절묘한 조화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튠업 모델에서 버튼 수를 줄인 LCD를 기본 장착하여 제품의 가치를 높였다.

두 제품 모두 앞뒤에 120mm 쿨링팬을 기본 장착하여 통풍을 극대화 시켰으며, 듀얼 팬 컨트롤러가 달려있어 불필요한 소음을 줄일 수 있다. CPU 에어가이드 및 VGA, HDD 에어홀 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최악의 조건에서도 최상의 통풍 성능을 발휘한다.

길이 28cm의 긴 그래픽카드도 하드디스크와의 간섭없이 장착할 수 있다.

방진 패드를 기본 장착한 분리형 HDD 베이

쉽게 CPU 쿨러를 교체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모두 스카이디지탈에서 자체 개발한 섀시를 사용하여 조립하기 쉽고 견고함이 뛰어나다. 천편일률적인 섀시에서 벗어나 실용성을 높인 이번 신제품은 하드디스크를 모두 장착한 상태에서도 길이 28cm의 긴 그래픽카드도 장착할 수 있으며, 하드디스크 베이를 떼어내면 더 긴 그래픽카드도 바로 장착할 수 있다. 하드디스크 베이에 방진패드를 달아 하드디스크의 진동을 최소화시켰고, CPU 쿨링팬 브래킷 교체가 쉽도록 구멍을 만들어 두었다.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은 지난 독일 세빗 전시회에서 먼저 발표하여 유럽시장에서 호평 받은 바 있다”며, “디자인, 조립성, 통풍 등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디지탈은 이번 신제품부터 기존의 Coupe 시리즈에 이어 SKY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다. SKY 시리즈의 슬로건은 조립PC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의지를 담은 ‘eXciting DIY!’로 정해졌다.

가격 : 4만9천원선
문의 : (주)스카이디지탈(www.SkyOK.co.kr, ☎ 02-712-7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