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차세대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타이거' 캐릭터를 추가한 데 이어 이번에는 페르시아의 왕자를 연상케 하는 '살라딘'을 업데이트 했다.

 

 

'로스트사가'에 28번째로 추가된 '살라딘'은 속도형 근접 용병으로 전진 시 상대를 관통하며 쌍검을 이용해 공격하는 '관통베기'가 주요 기술이다. 특히 앞뒤 왕복으로 상대를 관통하며 3연속 베어버리는 '달빛베기'는 상대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들어 상대에게 강한 위압감을 준다.

 

또한 상대에게 뒤를 빼앗기더라도 재빨리 점프와 함께 몸을 돌려 상대를 발로 차내는 '스핀킥'과 바람을 일으켜서 상대를 밀어내는 '윈드가드' 기술은 누구나 순발력을 발휘한다면 상대에게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이번 '살라딘'의 스킬 속에서는 램프가 함께 등장함을 확인할 수 있는데 램프에서 모래폭풍을 소환해 상대를 공격하는 '캄신'은 '살라딘' 특유의 독특하고 자랑할 만한 기술로 인정받는다.

 

'로스트사가'는 이번 '살라딘' 업데이트를 기념해 '회전 회오리 살라딘' 이벤트를 개최하는데 게임을 즐기며 '살라딘'이 등장하는 재미있는 스크린샷이나 동영상을 간단히 촬영해 참여할 수 있다. 상품으로는 문화상품권 5만원권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페소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현재 WCG 2010 한국 대표 선발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선수 모집이 한창 진행 중이다. WCG 2010 '로스트사가' 대회는 오는 5월 1일 예선을 시작해 올 9월 로스엔젤레스에서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와 엠게임(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