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한국HP(www.hp.co.kr ) 는 비정품잉크 대비 2배 이상 출력 가능한 HP 정품잉크 및 일부 토너 제품을 서울 전 지역 훼미리마트 에서 판매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HP잉크 제품은 서울 전 지역 훼미리마트 (서울 지역 약 1,100여 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고객들은 어느 지역에서나 보다 편리하고 쉽게 HP 정품 잉크를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가까운 훼미리마트 매장을 방문 또는 온라인 주문 사이트 (www.imegasonic.com)을 통해 필요한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한 제품은3시간 이내에 고객이 수령을 원하는 훼미리마트 매장에 배송되며, 고객들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받으면 된다.  

이와 함께 한국HP는 < HP 정품잉크 사용 캠페인 >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HP 정품잉크 구입 후, 응모 쿠폰 번호를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일주일에 2명씩 HP 넷북을 증정한다. 또한HP 정품잉크 중 행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구입하면 100% 당첨 응모 쿠폰으로 오리지널 포인트 적립은 물론 즉석에서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해피머니 상품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설문조사 이벤트’와  ‘리필 잉크 경험담’ 등 정품잉크 캠페인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오는 5월 10일까지 ‘리필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사항’을 HP 카페 (http://cafe.naver.com/hpprinting) 에 남기면 매 달 10명씩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HP 행사 페이지 (www.hp.co.kr/2x)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HP 정품잉크는 HP고유의 ‘듀얼 드롭 볼륨’ 기술을 통해 서로 다른 크기의 잉크 방울 2개가 용지에 분사되어 미세한 부분까지 부드러운 명암 표현이 가능하며 뛰어난 컬러의 정확성이 구현되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또한, 기술 테스트 분야의 선두 기관인 독일의 티유브이슈드 PSB(TÜV SÜD PSB)에서 지난 1월 발표한 조사 결과1에 따르면, HP 정품 프린트 카트리지가 재생 및 리필 잉크 카트리지 브랜드 제품에 비해 평균 2배의 페이지를 출력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