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LG텔레콤(사장 丁一宰)의 홈페이지(www.lgtelecom.com)가 11일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2009(Web Award Korea 2009)’ 시상식에서 통신 서비스 분야 대상을, ‘OZ 1인칭 스타데이트 게임(http://www.ozgeneration.com/oz_gamezone/stardate)’은 프로모션 이노베이션과 온라인 광고/서비스 프로모션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이벤트 및 광고 프로모션 등 4개 분야에서도 ‘teenring’, ‘블링블링 캔유’, ‘블랙앤화이트’, ‘도로시의 OZ LAB’이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특히, LG텔레콤 통합 홈페이지는 심사평에서 “불필요한 디자인 요소들을 배제하여 복잡한 통신사의 정보에 대한 신속하고 직관적 접근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사이트“라는 평가를 얻었다. LG텔레콤은 지난 2006년 자사 홈페이지(www.lgtelecom.com)와 Mylgt 웹사이트(http://www.mylgt.co.kr)가 각각 대상과 우수상을, 2007년에는 제품 프로모션 부문에서 캔유701D(www.canu701d.co.kr)가 대상을, 지난해에는 랄랄라뉴스 닷컴(http://lalalanews.com)이 커뮤니티/블로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웹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등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한 해 동안 제작된 웹사이트 중 국내 최고의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제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