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엔비디아 쿼드로 SDI, 오토데스크 이펙트 및 피니싱 시스템에 사용돼

 비주얼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엔비디아는 오늘 오토데스크 스모크 2009(Autodesk Smoke 2009), 오토데스크 인페르노 2009(Autodesk Inferno 2009), 오토데스크 플레임 2009 (Autodesk Flame 2009), 오토데스크 플린트 2009 (Autodesk Flint 2009), 오토데스크 백드래프트 컨폼 2009 (Autodesk Backdraft Conform 2009) 시스템과 같은 오토데스크(Autodesk, Inc.)의 신제품에서 이펙트 및 피니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엔비디아 쿼드로® FX 5600 SDI 그래픽을 제공함으로써 꾸준히 창조적인 전문가들에게 힘을 보태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디지털 필름 및 방송 업계의 최고 기업들이 2K, HD 및 SD 포맷에서 실시간으로 3D 컴포지팅, 에디팅, 칼라 그레이딩 작업을 하기 위해 엔비디아 쿼드로 SDI 그래픽을 자사의 제품에 통합시키고 있는 트렌드가 더욱 굳어지고 있음을 의미한다.



오토데스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그룹 부사장인 스티그 그루만(Stig Gruman)은 “오토데스크와 엔비디아는 영화 및 방송 산업에서 다양한 비주얼라이제이션이 필요하다는 점을 잘 알고 있다. 엔비디아 쿼드로 SDI 그래픽은 우리의 시스템으로 창조적인 전문가들이 HD, SD, 포스트-프로덕션, 방송을 위해 강력한 그래픽, 비주얼 이펙트, 에디팅, 피니싱을 해야 할 때 성능상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오토데스크의 2009 비주얼 이펙트는 사용자들에게 3D, 디자인, 비주얼 이펙트, 에디토리얼 등 워크플로를 구축하는 인터랙티브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워크플로 개선, 확장된 압축 미디어 지원, 강력한 성능, 새로운 창작도구 등을 선보였다. 오토데스크 스모크 2009는 플레임 프로그램으로부터 크리에이티브 이펙트 도구를 통합시켜, 포스트-프로덕션 및 방송을 위한 업계 선도적인 3D 컴포지팅 환경에서 이펙트 위주의 피니싱 관련 새로운 표준을 세웠다. 오토데스크의 2009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autodesk.com/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비디아 쿼드로 5600 SDI 카드는 비주얼 세트, 스포츠, 기상정보 시스템 등 다양한 라이브 동영상을 가지고 가상의 스튜디오에서 일해야 하는 비주얼 이펙트 전문가들이 결과를 생방송 중에 통합시켜가며 방송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엔비디아 쿼드로 SDI 그래픽 솔루션은 또 영화 제작, 포스트-프로덕션, 피니싱 관련 전문가들이 HD 방송 모니터에서 실시간으로 3D 컴포지팅, 에디팅, 칼라 그레이딩의 결과를 미리 볼 수 있게 해준다. 그래픽-투-비디오-아웃(graphics-to-video-out) 기능은 프로그래머블 그래픽으로부터 압축되지 않은 8, 10 또는 12비트의 SDI를 이용해 방송 모니터, 스위처, 테이프 덱, SDI 프로젝터로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쿼드로 SDI 그래픽 솔루션은 2K, HD 또는 SD 포맷에서 8, 10 또는 12비트의 압축되지 않은 SDI 중 2개의 채널-필(fill) 또는 키(key)-과 아날로그 및 디지털 하우스 싱크로나이제이션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와 리눅스 운영체제로 모두 지원하며, 엔비디아 API를 이용해 방송 또는 비디오 에디팅 애플리케이션으로 쉽게 통합된다.


엔비디아 쿼드로 SDI 솔루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www.nvi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8-04-16 오후 12:32:24

작성자 : vgaclub
vgaclub@vgaclu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