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Search Day 2008 행사일정

category 세미나/행사 정보 2008. 4. 12. 09:23

[행사 안내]

행 사 명

Search Day 2008 - Spring

일    시 1st Day 4월 24일(목) - Tech & Service Day
2nd Day 4월 25일(금) - Marketing Day
Pre-Day 4월 23일(수) - Success Day for Shopping Mall (온라인 컨퍼런스)
장    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주    최 전자신문사 / 검색엔진마스터
협    찬
규    모 6개 TRACK 40개 SESSION, 전시 20Booth, 참관객 1,500명 예상
참가비 1Day Pass : 사전 99,000원 / 현장 132,000원
2Day Pass : 사전 165,000원 / 현장 198,000원 (VAT 포함)
On-Line Conference : 33,000원 / Off-Line 유료등록자 무료입장
사전등록안내 2008년 4월 21일(월)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시 간 내 용
08:30 - 09:30 등 록
09:30 - 10:00 Keynote : NHN
10:00 - 10:30 특별강연
10:30 - 11:10 Open Talk (한국적인 검색이란 과연 무엇인가?)
Track TI - 동향과 이슈 T2 - 전략과 전망 T3 - 기술과 미래
11:20 - 12:00 검색인가?
미디어인가?
(민경배 교수/경희사이버대)
지식검색과 검색의 미래
(서범석 실장/NHN)
검색기술의 진화 방향
(조영환 대표/모란소프트)
12:00 - 13:00 Lunch
13:00 - 13:50 글로벌 검색 서비스 동향
(구글코리아)
카페 검색의 대안적 가능성
(김상균 팀장
/다음커뮤니케이션)

집단 지능과
검색이 만났을 때
(김성렬 CTO/위스폰)
  Break Time
14:00 - 14:50 멀티미디어 검색,
어디까지 왔나?
(류중희 대표/올라웍스)
통합 검색의
이상과 현실
(김봉균 이사/야후코리아)
검색 플랫폼의 진화:
Google에서Hadoop까지
(한재선 대표/넥스알)
14:50 - 15:20 Solution Fair & Coffee Time
15:20 - 16:00 블로그의 눈으로
본 검색엔진
(노정석 대표/테터앤컴퍼니)
검색 비즈니스 모델 변천사
(이동재 본부장/앤톰애드)
사람이 검색이다:
검색으로서의 SNS
(김도연 대표/피플투)
  Break Time
16:10 - 16:50
블로그 검색,
1년을 돌아보며
(박수정 이사/온네트)
넓이에서 깊이로 -
버티컬 검색 전망
(문정수 팀장/파란닷컴)
시맨틱 검색의
현재와 미래
(이영진 부장/시맨틱스)
  Break Time
17:00 - 17:40 웹 2.0 + 검색 = ? 주목할만한 서비스 리뷰:
검색 실험실
(황현수 팀장/싸이월드)
검색과 모바일이
만나는 몇 가지 방법
(전종홍 선임연구원/ETRI)
 
시 간 내 용
08:30 - 09:30 등 록
09:30 - 10:00 Keynote: 김남진 본부장 (다음커뮤니케이션)
10:00 - 10:30 특별강연
10:30 - 11:10 Open Talk (검색 마케팅은 여전히 블루오션인가?)
Track TI - 검색 광고 전략 T2 - 파워업 전략 T3 - SEO 플러스 전략
11:20 - 12:00 성공하는 검색광고
실패하는 검색광고
(오승진 부사장/이엠넷)
마케터를 위한
검색 매체 현황과
사용자 행동 백서
(이선영 부장/코리안클릭)
한국적인 SEO 전략과
사이트 관리 노하우
(전병국 대표/검색엔진마스터)
12:00 - 13:00 Lunch
13:00 - 13:50 고객을 부르는
키워드 선택 전략
(김철웅 대표/에코마케팅)
검색 마케팅
프로세스의 설계와 운영
(임성기 대표/에드웹)
검색 밀착
블로그 마케팅
(박성호 대표/세이하쿠닷컴)
  Break Time
14:00 - 14:50 제목(T&D)으로
승부하라!
(김희경 차장/오버추어)
한발 앞서 대응하는
마케팅 지표 관리 전략
(이상화 부장/엠포스)
카페와 지식검색
활용 마케팅
(김연호 대표/써드브레인)
14:50 - 15:20 Solution Fair & Coffee Time
15:20 - 16:00 검색 광고 시장 분석
(박규태 팀장/NHN)
광고주에게 듣는다:
검색 마케팅 사례와 전망
(윤민 팀장/현대카드)
UCC 동영상
광고 마케팅
(강덕수 이사/포딕스)
  Break Time
16:10 - 16:50 내게 맞는
검색 광고 상품 고르기
(김길현 본부장
/나무커뮤니케이션)

방문자의 마음 읽기 -
로그 분석 기술
(이수창 대표
/에이스카운터)

고객을 붙잡는
랜딩 페이지 디자인
(노주환 센터장/ 라이트브레인)
17:00 - 17:40 검색 마케팅 클리닉(Q&A)
 
시 간 내 용
14:30 - 14:40 쇼핑몰 성공 클리닉 (김효성 대표/아이티식스)
14:40 - 15:20 쇼핑몰을 위한 검색 광고 전략 (김환철 대표/맥퍼트)
15:30 - 16:10 쇼핑몰 마케팅 성공사례 (우성주 팀장/다음커뮤니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