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월4일부터 6월7일까지 4일간 신촌 페스티벌 개최

-블로그들의 참여를 통하여, 신상품 마케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터

-축제기간 중 파워블로거, MBC아카데미, 이콥월드 등과 제휴하여 강연 및 CF 콘테트 등 정보 및 볼거리 제공

-총 4천만에 해당하는 푸짐한 경품을 4일 동안 매일 즉석 추첨을 통하여 지급

 

신상품체험 및 블로그 문화공간인 ‘스토리라운지 (대표 이강민, www.storylg.net)’는 스토리라운지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6월4일부터 6월7일 4일 동안 ‘신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대앞 yes apM 5-6층, 3,300m2(1,000여평)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스토리라운지는 화장품부터 디지털 제품까지 기업들의 다양한 신상품이 전시된 체험 공간과 모임방, 세미나실, 카페 등의 휴게 공간, 문화 공연장 등으로 구성된 신개념의 복합문화공간이다. 방문한 소비자들은 신상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체험한 상품에 대해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후기를 블로그에 쓰거나 현장에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토리’라는 스토리라운지 포인트를 적립 받아, 스토리라운지의 모든 커피와 음료, 모임방, 세미나, 공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신촌 페스티벌’은 6월 4일 오후 5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입소문 마케팅의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는 100명의 파워 블로거들이 모여 ‘블로거 파티’를 오후 7시에 갖는다.

 

6월 5일에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후 2시에서 6시까지 스피닝 퍼포먼스, 빙고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경품추첨을 통하여 미니노트북, PMP, 디지털카메라, 2박3일 제주도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도 지급한다. 아울러, 전 한글과 컴퓨터 대표로 유명한 전하진 인케코퍼레이션 대표가 ‘비즈엘리트’라는 주제로 이콥월드 멤버와 입점 기업 CEO, 제휴파트너 기업을 위한 강연이 진행된다.

 

특히, 6월 6일 토요일에는 신상품과 신규서비스의 시장 론칭 전략과 관련, 블로그 문화공간으로서의 스토리라운지 활용방안과 뉴-미디어인 블로그를 활용한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토론의 장도 마련된다. 아울러, ‘사랑의 묘약’ 뮤지컬 공연이 무료로 공연된다.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스토리라운지 입점 기업상품의 효율적인 프로모션을 위하여 쇼핑호스트 전문 아카데미 원생들이 참여하는 쇼핑 호스트 경연대회를 열고, MBC아카데미와 협력하여 ‘MBC 아카데미와 함께 하는 도전, 나도 CF스타’라는 주제로 UCC 동영상 콘테스트가 열린다.

 

스토리라운지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는 정종현이사는 “이번, 신촌페스티벌은 신상품체험 및 블로그 복합문화공간 스토리라운지의 탄생을 고객과 블로거, 입점 기업 그리고 예스 APM 입주상인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라고 말하고, “축제 기간 동안 일반인 및 블로거를 대상으로 다양한 신상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스토리라운지의 모임방, 세미나실, 공연장, 카페 등의 개방을 통하여, 즐기면서 체험하는 소비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스토리라운지가 앞장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