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거실을 우아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아트’ 컨셉으로 기존 샴페인 홈씨어터의 매혹적인 스피커 라인 밑부분에 레드와 실버 컬러를 물결 형식으로 적용, 미적 감각을 한층 더했다.
또한, 5.1 채널과 2.1채널 두 종류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각 가정의 거실 공간 규모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이번 제품에 ‘사운드 디캔팅(Sound Decanting)’ 기술을 적용, 상황에 맞는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 또 스피커의 모든 모서리를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하여 음의 꺾임을 방지, 원음에 가까운 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사운드 디캔팅이란 시네마 모드, 게임 이퀄라이저, 나이트모드 등 7가지의 사운드 기능 모음으로 각 상황별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기술이다.
이와 함께, 화질 보정 기술인 ’풀 HD 업스케일링 (Full HD 1080p Up-Scaling)기술’을 적용해 기존 DVD 컨텐츠의 SD급(480i)영상을 6배 더 선명한 풀HD (1080p) 화질로 제공한다.
가격은 각각 89만9천원과 54만9천원 이다.
LG전자 HE 마케팅팀 이우경 상무는“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거실의 인테리어 가치를 높이는 감성 디자인과 최고의 기술이 결함된 제품“ 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LG전자의 홈씨어터는 향후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기 위한 엔터테인먼트 제품이자 거실의 예술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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