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MSI코리아, 장인들의 노하우 축적된 가죽 커버 노트북 발표

- 클래식한 가죽 외관과 현대적인 알루미늄 재질의 완벽한 조화

- 섬세한 디테일과 최고의 사양 탑재한 고품격 노트북으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코리아(지사장 공번서, www.msikorea.kr)는 수십 년의 가죽 가공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가죽 재질의 노트북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Prestige Collection)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수제 가죽으로 외관을 꾸민 노트북으로 제작 기간만 2개월이 넘는다. 수십 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장인들이 노트북 제작 과정에 참여해 가죽 선택에서부터 마감에 이르기까지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작업한 제품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가죽 재질을 기본으로 하고 손길이 많이 닿는 터치 패드 부분은 내구성이 좋은 알루미늄으로 2차 가공해 고전과 현대의 조합이라는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15.4인치의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제품의 외형적인 면 못지 않게 내부 사양도 최고로 갖췄다. 최신의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를 CPU로 장착해 고화질의 HD급 영상 재생이나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더욱 오랫동안 배터리를 사용하게 하는 동시에 엔비디아 지포스 9300M GS(DDR2 256MB VRAM)를 탑재해 더욱 풍부하고 현실적인 색감의 3D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에는 MSI의 이지 엑서스(Easy Access) 터치 센서가 탑재됐다. 유광의 블랙바탕에 푸른빛이 감도는 센서로 외형적인 면에서 제품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뿐만 아니라 간단한 손끝 터치만으로 편리하게 기능을 활성화 할 수 있다. 특히 MSI만의 독특한 전력절감 기술인 ECO엔진을 터치 센서로 탑재해 5가지 상황에 맞는 전력 공급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다.

 

7.1채널의 오디오를 지원해 음악이나 영화 감상, 게임 플레이, TV 시청 시 360도 서라운드의 풍부하고 감동적인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으며, HDMI 단자를 통해 고화질의 영상도 대형 디지털 TV나 프로젝터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외부의 저장장치에서도 편리하게 데이터를 공유하고 전송할 수 있는 SATA 3Gb/s를 지원하며, 2백만 화소의 고해상도 웹캠과 802.11a/g/n의 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MSI코리아 공번서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섬세한 디테일과 최고의 사양이 강조돼 제품 그 자체만으로도 높은 품격을 표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컨셉과 시도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채울 수 있는 제품 라인을 개발해 MSI 브랜드 가치를 더욱 상승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MSI의 PX600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MSI 노트북 한국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에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