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티스토리(Ttistory)'에 대한 말은 들어 왔지만 관심이 없었기에 무시를 하고 있다 아는 지인들이 블로그 운영하는 것을 보고 저도 초대장을 받아 오늘 둥지를 틀게 되었네요.

만드는 것 보다 관리가 중요한데 잘 해나갈지...^^;;;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관리로 많은 분들이 방문할 수 있는 블로그를 만드는데 주력을 해야할 것 같네요.

하지만 초 허접이라... 시간과 노력이 결과를 보장해 주리라 믿습니다.

역시 처음 시작한다는 것이 쉽지 않네요.

오늘은 '티스토리'에 대한 이해를 하는데 시간을 보냈는데... 시간나는 데로 티스토리에 접속하여 빨리 적응을 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