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 바꾸면서 프로모션 형태로 무료 6개월 삼성 기어S2를 사용하다 반납하고 스마트워치는 사용을 안하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만보기와 심박수 측정과 수면 패턴을 알고자 '샤오미 미밴드2'를 구입했어요. 위메프에서 해외배송이 아닌 샤오미 공식총판 판매처를 통해 28,900원에 구입했어요.

 

 

택배 박스를 개봉하면 미밴2 제품 박스와 별도로 샤오미 설명서가 들어 있더군요. 박스는 심플하면서 고급스런 느낌이 들어요~

 

 

 

 

박스 뒷면에는 제품 관련 정보와 사양 등을 볼 수 있어요.

전원은 DC 5.0V, 배터리 용량은 리튬폴리머 70mAh, 방수는 IP67 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4.0, 안드로이드 4.4 이상, iOS 7.0 이상 요구사항을 만족하면 됩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하면 위 사진과 같으며 깔끔하게 담겨 있어요. 충전케이블은 다른 공간에 별로도 들어있구요.

 

 

 

제품 구성은 충전케이블, 스트랩, 사용자 설명서, 미밴드2 본체가 들어 있습니다.

 

 

 

손목에 착용하는 스트랩은 우레탄이나 실리콘 같은 재질로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죠.

스트랩 기본 색상은 블랙입니다.

 

스트랩을 보면 9개 구멍이 뚫려 있어 자신 팔목 굵기에 따라 적절하게 착용하면 되겠죠. 체결은 뚫린 구멍에 딱 소리가 나도록 눌러주면 됩니다.

 

 

 

손목에 착용한 모습으로 저는 다섯번째 구멍에 체결하는 것이 적절하더군요. 6번째는 조금 조이는 느낌이 들고 미밴드 2 본체 뒷 부분이 살짝 튀어나와 있어 살을 압박하는 느낌이 좀 불편하게 느껴지더군요.

 

 

샤오미 미밴드 2 구입 개봉기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는데, 시간이 나는데로 실제 사용기에 대한 포스팅을 간단히 작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