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11월 19일(토) '어라운지 원데이 클래스'에 선정되어 다녀왔어요.

핸드드립 기초 강좌로 여기에 대한 이야기는 다음에 포스팅하기로 하고, 어라운지 매장에 대해 잠깐 소개하고자 합니다.

 

일반 카페 처럼 커피를 주문하여 마실 수 있고, 커피의 모든 것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라운지(AROUNZ) 선유도점 건물 전경 모습입니다. 초행길이라 스마트폰 맵 켜고 찾아 갔는데 좀 화려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건물이 눈에 띠지 않아 그냥 지나칠 뻔...ㅋ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모퉁이 돌아설 쯤 벽에 있는 어라운지 글씨 보고 알았어요.

 

 

 

어라운지 내부 모습으로 조금은 창고형 느낌이 드네요. 천장이 높아 탁 트인 구조로 테이블과 함께 다양한 커피 용품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가운데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된 공간은 아무래도 커피 세미나(강좌)가 있으면 실습하는 공간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는 왼쪽 편에 컨테이너가 위치해 있는데 위로 올라 갈 수 있어요. 간단하게 벤치와 테이블이 놓여있어, 쉴 수 있도록 꾸며 놓았습니다.

컨테이너 위에서 한 컷 찰칵!^^

 

 

 

입구에 가까운 매장으로 들어서면, 어라운지가 선별하여 고른 전세계 최고의 생두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로스팅 기계도 보이는데, 당일 로스팅한 커피를 구매할 수 있더군요.  

 

 

 

어라운지는 전문매장 답게 한곳에서 커피의 모든것을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게 다양한 커피 용품이 비치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예쁜 커피잔에도 눈이 자연스럽게 가고, 핸드드립에 필요한 드리퍼, 서버 등 다양한 커피 용품 구경에 푹 빠졌어요~^^

 

 

 

어라운지 매장은 커피도 즐길 수 있도록 카페도 운영하고 있어요.

"보고!느끼고!즐기고!" 직접 맛보고 느끼고 경험해 볼 수 있는 오감만족의 체험형 문화공간이라는게 실감이 가더군요.

 

 

 

어라운지 선유도점은 다양한 카페 지원 프로그램으로 카페 운영에 필요한 컨설팅을 받아 볼 수 있더군요.

 

어란운지 쇼핑몰에 '나만의 카페 만들기'라는 창업 세미나가 2016년 11월 23일(수)에 "커피 시장 현황과 전망 / 프렌차이즈와 카페 장단점 / 창업 준비과정 / 독립카페 창업 지원 프로젝트 서비스 / 운영 노하우 / 현장 상담" 과정으로 카페 창업에 관심있는 분은 신청해서 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arounz.co.kr/event/goods_event.php?event_ix=0605

 

 

 

 

어라운지 선유도점 내부 모습을 간단하게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어라운지 선유도점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어라운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니,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어라운지 선유도점 매장 소개는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다음 포스팅은 '어라운지 원데이 클래스'에 대한 소개로 찾아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