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우파루사가 9월드 보스 '라푼타' 공략 모습을 동영상으로 촬영했습니다.

저는 현재 10월드 보스 '불의 제왕'인 3스테이지에서 공략 못하고 5일 정도 지나고 있네요...ㅠㅠ

 

 

 

12월 24일 위 이미지와 같은 덱 구성으로 '라푼타' 보스를 간신히 공략했습니다.

9월드 60스테이지 '모든 사건의 배후는?' 라푼타 보스를 공략한 저의 덱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덱 구성 : 10성 데모닐 - 10성 라일리 - 10성 그로곤 - 9성 오스카 - 9성 펜디 - 8성 레이나 - 8성 한방 - 7성 다바크 

 

* 방어형(탱거) 우파루는 데모닐, 다바크

* 공격형(딜러) 우파루는 라일리, 그로곤, 오스카, 레이나, 한방

* 치유형(힐러) 우파루는 펜디

 

어떤 우파루를 덱에 구성하느냐에 따라 공략의 양상이 틀려지겠죠. 공략에 있어 출격 타이밍도 중요합니다!!

체력, 공격력, 치유가 좋은 우파루가 있다면 쉽게 공략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강화 및 진화를 해서 우파루를 키워야 할 것입니다.

 

 

 

12월 30일 라푼타 공략 동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다시 한번 공략했어요~^^;

덱 구성은 약간 달라진 점이 있는데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덱 구성 : 10성 데모닐 - 10성 라일리 - 10성 그로곤 - 10성 이구아수 - 9성 밤바 - 9성 펜디 - 8성 다바크 - 7성 뿌빠 

 

강화를 통해 모두 최대 레벨 'MAX'로 채웠습니다.

* 방어형(탱거) 우파루은 데모닐, 다바크

* 공격형(딜러) 우파루은 라일리, 그로곤, 밤바, 레이나

* 치유형(힐러) 우파루은 펜디, 뿌빠

 

라푼타 보스의 덱 구성은 12성 신성 라푼타와 5, 6, 7성 신성 아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2성 라푼타 보스 제원을 보면  체력: 550,415 / 공격력: 25,281 / 방어력: 139 / 이동: 45 / 저항: 스턴, 에어본, 넉백, 침묵, 속박 / 최대 레벨: 99로 9가 빠진 90레벨 입니다.

 

 

 

 

 

라푼타 보스 공략에 있어 저의 전략은 보스가 나의 기지(?)로 왔을 때 데모닐만 빼고 모두 출격 시킵니다.

탱거인 다바크가 어느 정도 방어를 해주면 딜러인 라일리, 그로곤, 밤바, 레이나가 공격하고 힐러인 펜디와 뿌빠가 치료하는 형태로 입니다. 보스인 라푼타가 전투 중에 나의 기지로 처들어 오면 그 때 타이밍을 맞춰 체력이 강한 탱거인 데모닐을 출격하면 방패 역할을 합니다. 라푼타 보스가 데모닐을 공격하고 있을 때 힐러에 의해 약간씩 치유가 됩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보스가 다시 자신의 기지를 방어하기 위해 이동하게 됩니다. 이렇게 라푼타 보스가 1~2번 오가다 보면 공략할 수 있죠!^^ (단, 기지 방어형 신성은 데모닐 처럼 이동이 느린 우파루가 좋습니다. 이동이 빠르면 기지를 지키지 않도 이동하기 때문이죠!

 

 

어떤 우파루를 보유했고, 강화 정도와 어떻게 덱을 구성하느냐, 전투에 있어 출격 타이밍을 어떻게 잡느냐에 따라 승패의 양상은 다양하게 바뀔 수 있습니다.

 

라푼타 보스 공략 영상을 이렇게 깰 수 있다는 것을 참고했으면 해서 촬영했습니다. 조금은 라푼타 공략에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