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 게임인 '우파루사가 시즌2'가  12월 23일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되면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것은 '전투 중 선물상자 자동 획득 기능' 입니다.^^

 

 

 

 

'우파루사가 fo KaKao' 12월 23일에 업데이된 내용입니다.

 

* 신성 데쓰나인 우파루 탄생

 

* 산타 데쓰나인 스킨 출시 (스킨 시스템 추가)

* 보스 레이드 룰렛 보상 개선 (2배 티켓 적용)

* 전투 중 선물상자 자동 획득 기능 추가

* 친구 목록 정렬 방식 변경 (레이드 포함)

* "신의 방벽" 효과 상향

* "신의 격노" 범위 상향

* 보스 레이드 난이도 하향

 

 

업데이트 된 후 다른 것은 모르겠고 확실하게 '전투 중 선물상자 자동 획득 기능' 알겠더군요.ㅋ

전투 중 선물상자가 아주 가끔씩 랜덤으로 나오는데, 딴짓하다 터치 못하거나 전투가 끝날 때 쯤 나와 터치할 수 없는 등 아쉬움에 이런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던게 개선이 되었네요.

전투 중 계속 쳐다봐도 놓치던 선물상자도 종종 있었는데 그런 일은 없겠네요.

 

 

 

 

 

우파루사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벤트 공지 팝업창이 다섯개나 뜨네요.

신성 데쓰나인 탄생기념 이벤트 1탄은 한정판 <산타 데쓰나인> 스킨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신성 데쓰나인 탄생 기념 이벤트 2탄은 "S급&만두 공짜!! <데쓰나인> 소환 이벤트" 진행하고 있습니다.

S급 소환서 전원 선물로 주는데 받은 S급 소환서로 7성 공격형 캐릭터 [팡]을 주더군요. 역시나 좋은 캐릭터 안주네요!!!!!!

소환서를 선물로 받아 좋은 캐릭터 걸린 적이 없네요.ㅠㅠ (이벤트로 선택할 수 있는 소환서로 그나마 제가 원하는 캐릭터 선택!)

 

 

 

신성 데쓰나인 탄생 기념 이벤트 3탄은 "구미의 인주력 <데쓰나인> 뽑기 확률 UP!" 이벤트로 8대 신성인듯 8대 신성아닌 8대 신성같은 데쓰나인이라 하네요.ㅋ

 

 

 

 "신성 데쓰나인 & 로저" 최강의 신성과 무한대전 이벤트가 2014년 12월 23일(화) ~ 12월 27일(토) 23시 59분 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 다섯번째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신의 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가 진행 중 입니다.

'신의 선물'에서 A급, 막대사탕, 보석 득템 가능하다고 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의문이 드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신의 선물을 2회 이상 획득시 100명 추첨하여 8성 데쓰나인을 지급한다 합니다! 전 기대도 안하지만...

 

진행되는 이벤트는 크게 관심가는 것은 없네요. 혹시나 운이 좋아 2시간 마다 주어지는 '신의 선물' 터치시 A급 소환서, 경험치, 보석이라도 걸렸으면 하네요.^^;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우파루사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하세요.

http://cafe.naver.com/wooparoosaga

 

우파루사가 시즌2 게임을 시작한지 한 40일 좀 넘은 것 같네요. 현재 10월드 불의 제왕 3스테이지에서 막혀있는 상태입니다. 각 월드 스테이지를 깨는 재미에 열심히 달린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