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이벤트로 2015년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받은 2015년 달력입니다.

2014년 12월 6일 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으로 예매한 고객 중에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되는 이벤트였습니다.

저는 12월 10일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 영화 예매하려다가 이벤트를 알게되었어요. 신림 롯데시네마에서 예매한 티켓 보여주고 캘린더 받았어요.

 

예매했다고 나눠주는 것이 아니고 직원에게 달력 증정 이벤트 끝났냐고 물어 봤더니 티켓 확인하고 주더군요. 아무래도 롯데시네마 캘린더 이벤트를 아는 사람만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예매하고 현장에서 받은 캘린더 입니다. 요렇게 봉투에 담겨져 있어요~^^

현재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보이지 않네요.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예매했으면 혹시나 현장 직원에게 캘린더 증정 이벤트 끝났냐고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롯데시네마 2015년 캘린터 겉 모습입니다. 캘린더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혈액형에 관한 간단한 고찰' 웹툰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롯데시네마의 캐치프레이즈인 'HAPPY MEMORIES'를 표현했다 하더군요.

 

 

 

 

 

2014년도 12월이 남아 있기에 요로콤 12월을 확인할 수 있어요.ㅋ

탁상 달력 구성 답게 한쪽에는 큰 이미지와 함게 날짜를, 다른 쪽에는 날짜별로 작은 이미지와 함께 적을 수 있는 공간 구성을 하고 있죠!

 

 

 

 

빈 공간에 이전 달과 다음 달을 확인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2015년 새해 첫 날 해돋이 구경이라도 가야할까...^^;

 

 

 

 

2015년 설날이 있는 2월 달은 촬영했어요. 설날은 2월 19일로 18일 ~ 22일 연휴가 되겠네요. 연휴가 총 5일로 이번 설 연휴가 괜잖죠!^^

 

 

 

 

 

2월 설날을 확인했는데 추석도 확인 안 할 수가 없죠!!!

2015년 추석은 9월 말에 있는데, 9월 27일 일요일이 추석입니다. 추석이 일요일이라 29일이 대체공휴일인데 작년 뉴스에서 중소기업이나 작은 업체들은 쉬기 힘들다 하던데 대체공휴일 많은 사람들이 쉬었으면 하네요...

 

 

`

요로콤 한 페이지에 다음 해인 2016년 모든 달을 확인 할 수 있네요.

 

 

롯데시네마 이벤트로 받은 2015년 캘린더에 어떤 기록들을 적고 채워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