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로지텍코리아는 차별화된 서라운드 및 스테레오 사운드로 현장감 높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 2종 'G430'과 'G230'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인 로지텍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G430(Logitech G430 Surround Sound Gaming Headset)은 입체적인 돌비 7.1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돌비 헤드폰 7.1 서라운드 사운드는 7개의 개별 채널 오디오 데이터와 저음역 효과 채널 (Low Frequency Effect Channel)을 통해 게임 중 발자국 소리부터 사이렌 소리까지 눈에 보이지 않는 적을 소리로 먼저 감지할 수 있도록 실감나는 360도 사운드를 제공한다.

헤드셋의 이어컵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게임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쉽게 분리해 물로 세척도 가능하다. 제품 내 소음 차단 마이크는 게이머의 목소리만 들릴 수 있도록 조절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접어 보관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로지텍 스테레오 게이밍 헤드셋 G230(Logitech G230 Stereo Gaming Headset)은 40mm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해 FPS, MMO와 어드벤처 등 다양한 게임에서의 몰입감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G430과 마찬가지로 G230 역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게임 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포츠 퍼포먼스의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세척 가능한 이어컵이 장착되어 장시간 게임에 의한 열과 땀으로부터 유지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접을 수 있는 폴딩 마이크는 주위 소음을 제거해 게이머의 목소리에만 초점을 맞춰주며, 케이블에 달린 인 라인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손쉬운 볼륨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가 가능하다.


로지텍 코리아 정철교 지사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게이밍 헤드셋은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위해 제작된 제품"이라며, "스포츠 퍼포먼스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게임 중에도 열기를 차단해주는 이 헤드셋을 통해 게이머들은 실감나는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