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스카이디지탈(대표 배정식, www.skyok.co.kr)이 미국 정부 공인, 최고 보안등급 AES(Advanced Encryption Stanard) 256bit XTS 알고리즘을 탑재한 외장형 보안 솔루션 EZSAVE 락다운(LOCKDOWN)의 예약판매를 7월 4일부터 7일까지 오픈마켓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카이디지탈 EZSAVE 락다운은 최고 보안등급의 알고리즘을 탑재해 절대 풀 수 없는 완벽한 암호화를 지원하는 USB 3.0 지원 보안 HDD 케이스로, 알파벳/숫자/특수기호등의 복잡한 암호를 입력하는 방식이 아닌 4~8자리 숫자의 조합으로 쉽게 암호를 설정하고 기억할 수 있으며, 보안기능이 있는 HDD케이스에서 일반적으로 쓰이는 소프트웨어 방식이 아닌 하드웨어 방식의 암호화를 채용하여, EZSAVE 락다운에서 하드디스크를 분리하여도 타 시스템에서는 절대로 내용을 볼 수 없어 필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다.

또한, 락다운 본체의 손상이나 암호 분실로 인해 데이터를 잃어버리는 상황에 대비해 최초 암호화를 설정할 때 마스터키를 발급하며, 사용자는 이 마스터키를 가지고 있으면 만약의 상황이 발생했을 때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USB 3.0의 빠른 전송속도를 지원하며, 원터치로 간편하게 하드웨어를 안전하게 제거하는 마운트/언마운트 기능과 가독성이 뛰어난 OLED를 통한 메뉴와 HDD상태 표시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번 예약판매는 7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에는 정상가격 89,0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69,0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입자 전원에게는 여름휴가를 위한 비치볼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EZSAVE 락다운'의 예약판매 기간은 7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며 배송은 8일 실시될 예정이다. 예약판매 가격은 6만9천원(HDD 미포함)으로 29cm의 비치볼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과 예약판매에 관련된 내용은 (주)스카이디지탈(
www.skyok.co.kr / 02-712-707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