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새로운 게임용 라인업인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00' 및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0'을 출시했다.




'게이밍 마우스 G700(Wireless Gaming Mouse G700)'은 자연스러운 굴곡 처리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세심하게 배치된 13개의 컨트롤들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해 한번 클릭으로 한 가지 동작부터 복잡한 매크로까지 마음대로 실행할 수 있다. 또 초당 1,000회의 전송 속도로 풀 스피드(Full-Speed) 무선 연결을 지원, 빠르고 끊김 없는 컨트롤이 가능해 MMORPG 게임뿐 아니라 보다 정밀한 제어가 필수적인 FPS 게임에도 적합하다.

 

그 밖에도 G700은 퀵 커넥트(quick-connect) 충전 케이블을 통해 사용 중에도 충전이 가능하며, 유선 데이터 전송 기능이 있어 LAN 파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무선 게이밍 헤드셋G930(Wireless Gaming Hedset G930)'은 입체적인 7.1 돌비 서라운드 사운드로 게임 시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으며, 양방향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한 무선기술이 적용돼 지연이나 끊김 없이 게임에 몰두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3개의 G-키를 장착하여 음악과 음성 모핑(voice morphing) 및 채팅을 완벽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소음을 제거해 주는 마이크는 목소리를 크고 깨끗하게 들리게 해 팀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는다. 또한 메모리 폼을 댄 헤드밴드가 피로를 감소시키는 한편, 플러시 이어피스(plush ear pads)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고 불필요한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장시간 게임 시에도 편안하다. 특히 최대10시간 지속되는 배터리는 물론 별도 충전용 베이스가 있어 사용과 동시에 충전까지 가능하다.

 

로지텍의 게임용 제품 마케팅 책임자인 엘리엇 친(Elliott Chin)은 “이번에 출시된 G-시리즈 제품을 사용하면 게이머들의 경쟁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13개의 컨트롤을 가진 무선 마우스와 입체적인 7.1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헤드셋 등 신형 게이밍 제품들은 기존에도 우수했던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온라인을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