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CS3 FORMEN AQUA CARE SET 사용기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이 다 떨어져가는 중에 디앤샵(d&shop)에서 CS3 FORMEN 아쿠아 케어 화장품 신상유람단을 신청했는데 운 좋게 선정되었네요.^^
요즘은 광고의 영향과 시대의 변화로 자신의 가꾸는 남자 늘어 가고 있죠. 꽃미남을 강조 되는 시대이기도 하구요.
예전과는 다르게 남성 화장품도 이제 단순하게 스킨과 로션이 아닌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더군요.


CS3 FORMEN 아쿠아 케어 2종 화장품 뿐만 아니라 100PCS 면봉 한봉지와 2009년 신규런칭한 베리와(BerryWa) 프레쉬 바디워시(FRESH BODY WASH)와 프레쉬 바디로션(FRESH BODY LOTION)을 각 2매씩 사용해 보라고 샘플을 넣어 보내 주셨네요.
상큼한 블루베리와 상쾌한 민트의 달콤하고 향긋한 향이 샤워후 더욱더 사랑스럽고 기분 좋은 느낌이 될꺼라 하네요. 샤워후에 귓속 물기를 제거하라고 면봉까지...




CS3 FORMEN AQUA CARE SET은 짙은 블루 색상으로 심플하면서 여름 바다를 떠올려지는 박스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왼쪽 측면에는 "CS3 FORMEN은 자신은 아끼고, 자신감 넘치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현대남성을 위한 남성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띠네요. 오른쪽 측면에는 사용상 주의사항과 고객상담실 전화번호(080-000-3570)가 있으니 문의사항이 있으면 고객상담실로 전화해 보세요.
박스 후면에는 바로 위 사진처럼 CS3 FORMEN 아쿠아 스킨 플러스와 CS3 FORMEN 아쿠아 에센스에 대한 특징, 용법, 용량 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 보면  CS3 FORMEN 아쿠아 스킨 플러스 130ml, CS3 FORMEN 아쿠아 에센스 110ml로 구성된 2종 세트이며, 견본품으로 스킨 플러스와 에센스 30ml 용량이 각각 들어 있습니다. 견본품은 여행 갈 때 많이들 가져가더군요.^^




CS3 FORMEN 아쿠아 케어 화장품의 용기를 보면  시원스런 바다를 보는 듯한  상큼한 용기로  산듯함이 전해져 오네요.  스킨 플러스가 130ml이고 에센스는 110ml로 스킨 플러스가 20ml 더 들어 있습니다. 스킨 플러스는 점성이 낮은 액체 타입으로 면도나 세안후 가볍게 바르면 좋도록 되어 있고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더 들어있는 것 같네요.
30ml 용량의 스킨플러스와 애센스 견본품이 들어 있어 여행 다닐 때 사용하면 좋겠네요.




CS3 FORMEN 아쿠아 케어 화장품은 펌핑 방식을 채용하여 사용하기 편하다. 검정색 마개를 두어 눌러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CS3 FORMEN AQUA CARE 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각 용기 뒷면에 보면 아쿠아 스킨 플러스는 '미백과 보습, 모공관리를 한번에 하는 스킨 로션 겸용의 2 in 1 멀티 제품'이라 적혀 있습니다. 아쿠아 에센스는 '산뜻한 타입의 고농축 미백 & 보습 제품'이라 적혀 있네요.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고자 하면 홈페이지(www.cs3formen.com)를 방문해 보세요.




펌프를 채용하여 적당량을 널어 낼 수 있어 편리하네요. 처음 사용시에는 몇 번의 펌핑 작업을 해주어야 용기안에 있는 화장품 액체가 올라옵니다.



CS3 FORMEN 아쿠아 스킨 플러스 물에 가까운 액체 타입으로 스킨과 로션에 비유를 한다면 스킨이라 하겠습니다.
스킨 플러스는 앞서 말했듯이 스킨과 로션 겸용의 2 in 1 제품입니다.  피부에 촉촉함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듯한 끈적거림과 자극이 없습니다.



CS3 FORMEN 아쿠아 스킨 플러스에 비해 CS3 FORMEN 아쿠아 에센스는 점성이 있는 액체 타입의 고농축 제품으로 미백 &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역시 자극과 끈적임이 거의 없어 지금과 같은 여름에 사용하기 딱이네요.



저는 30대 중반으로 손에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스킨플러스와 에센스의 향은 오이의 시원하고 상큼한 향 처럼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향이 참 마음에 드네요.
앞서 말했듯이 스킨플러스와 에센스는 끈적거림과 자극이 거의 없어 약한 피부의 남성에게 좋을 듯 합니다.  요즘은 강한향 보다는 은은한 향을 많이들 좋아하는 것 같더군요. 화장품을 발랐을 때 강한 향의 남성 화장품으로 눈살을 찌푸리는 여성의 경우도 간혹 보기도 하는데 CS3 FORMEN 아쿠아 케어 화장품은 여성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는 것 같네요.
여동생에게 향에 대한 평을 부탁했더니 향이 좋다고 하네요. 향이 좀더 약했으면 좋겠다 하더군요.
현재 살고 있는 주인집 아주머니와 나가는 길에 인사를 했는데 향수 발랐냐고 하네요.  아니다고 했더니 냄새가 좋다면서 향수를 발랐는 줄 알았다고 하시네요.^^

아침에 면도와 세안후 CS3 FORMEN 아쿠아 케어 화장품을 바르고 출근하면 하루가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끈적임과 트러블이 없고 촉촉함이 유지되는 듯한 피부는 상큼하고 시원한 향이 좋네요.





개인적으로 1년 전만해도 화장품이라고 스킨과 로션이 다였는데 행사를 통해 구입한 제품으로 미백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네요.
지금도 그렇지만 젊었을 때는 보다는 그나마 30대 중반의 나이에 조금은 화장품에 신경을 쓰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은은한 향과 끈적임이 적은 화장품이 좋더군요. CS3 FORMEN AQUA CARE 화장품은 저와 궁합이 잘 맞네요.^^

CS3 FORMEN AQUA CARE 세트는 겨울 보다는 더운 여름에 더욱 잘 어울리는 화장품이 아닌가 싶네요.

끝으로 이렇게 CS3 FORMEN AQUA CARE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선정해 주신 'd&shop' 신상유람단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