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
본문으로 바로가기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디지털존은 SATA HDD를 1:5로 복사할 수 있는 (디지털존 S-HDD1:5)를 출시하였다.

 

 

SATA방식의 스피드한 속도로 최대 6GB/min의 빠른 카피속도를 지원하여, 원본 하드디스크로 5개의 타켓 하드디스크 카피작업이 가능하며, 카피 완료 후에도 연속적인 카피작업이 가능하여, 대량으로 원본하드디스크를 복제할 필요성이 있는 PC제조업체나, 프로덕션, 컨텐츠배포업체, 서비스센터등에 꼭 맞는 제품이라 볼 수 있다.


기존 하드디스크 복사기는 하드디스크를 본체 위에 눕혀서 각종케이블을 복사할 때 마다 일일이 연결해 주어야 하는 번거로움과, 외부충격에 노출되는 구조였으나, “S-HDD 1:5”는 복사기 전용 케이스에 알루미늄 바디랙을 장착하여, 복사 시 간편하게 탈,장착이 가능하다.

 


하드의 빈 공간까지도 복사해 주는 Sector복사 방식으로 하드디스크에 두 가지 이상의 파티션이 있거나, 히든 파티션이 있는 경우라도 데이터의 누락 없이 안정적으로 복사작업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2*6 백라이트 LCD동작표시창을 통해 작업 진행 설정이나, 내용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가격 : 1,290,000원
문의 : 02-702-0426  ㈜디지털존용산지점(www.dzonei.co.kr)